라다크 가는길 소개

안녕하세요.

라다크 가는 길은  일반적인 패키지 여행이 아닌 특별한 여행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존재합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와 역사가 있습니다. 그 중 라다크는 지리적 특수성으로 인하여 외부에 알려지지 않다가 1970년대가 되어서 외부에 라다크의 존재가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990년대가 되어서 유럽 혹은 미국의 여행 매니아들이 라다크를 방문하게 되었고, 그들에게 라다크는 신비로운 마지막 샹그릴라로 인식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2000년 중반이 되면서 인도 여행 도중 라다크를 방문하는 배낭 여행 코스로 시작되었지만 아직도 라다크라는 곳에 대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고 있습니다. 

라다크는 히말라야 산맥의 한 줄리에게 시작되어 하얀 설산의 풍경이 아름답지만 그 아래는 화성의 황량함을 연상시키는묘한 매력이 숨어 있는 곳입니다. 

​1년 중 8개월의 기나긴 겨울 동안 외부와의 단절된 생활을 하다 근래에 들어와 겨울 트레킹이 유명해 지면서 오히려 겨울에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라다크 가는 길은 사진을 사랑하는 작가분들을 위해 라다크만의 독특한 매력을 촬영하실 수 있도록 사진 여행에 최적화된 코스를 개발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다크 가는 길은 모터싸이클을 사랑하는 분들을 위하여 국내 최초로 라다크 모터싸이클 투어링을 진행합니다. 황량한 아름다움이 존재하는 라다크의 사막을 달리다 보면 멀리 보이는 5,000미터 이상의 설산이 손에 잡힐 듯 보이고, 인류 문명의 발상지 인더스 강을 따라 투어링하는 행복한 시간을 만끽 하실 수 있습니다. 

라다크 가는 길은 단순한 여행이 아닌 함께 호흡하는 여행사가 되기 위해 언제나 고객 여러분과 함게 하겠습니다. 

​라다크 가는 길은 매년 4월, 11월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4월과 11월은 또 다른 루트 개척을 위해 현지 답사를 하는 기간이니 이 기간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다크 가는 길은 국외 여행 표준 약관의 내용을 준수하며,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라다크 가는 길 임직원.

라다크 가는길 국외 여행 표준 약관

라다크 가는 길 │ 대표 : 이진수 │ 본사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25, 영스퀘어빌딩 9층 919호 
                                                     
                                                    사업자등록번호 : 119-37-00498    관광사업등록번호 :  제 2018-000006호    통신판매번호 : 2018-대구동구-0360
                                                    대표전화 : 010-8258-9123 (해외에 있을 경우 전화를 받지 못하는경우가 있습니다. e-mail로 문의 바랍니다. 
                                                    팩스 : 070-4850-8212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정희정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